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알립니다

<1회> 한국전력방송 편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이아령(ADM**)
조회 : 277
등록일 : 2016.07.08 15:09


취업에 목마른 이들에게 시원한 사이다 선사!

공공기관과 취업준비생이 함께 소통하는 열린 공공일자리 토크!
KTV ‘공공일자리를 잡아라’ 는 단순히 MC와 공기관 관계자들간의 일차원적인
인터뷰 방송이 아닌 시청자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쌍방향 방송을 지향한다.
이를 통해 취준생들과 공기업이 즉각적이고 친밀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한다.



공공일자리를 잡아라! 1회 한국전력방송



KTV '공공일자리를 잡아라!‘ 1회에서는 한국전력공사(이하 한전) 인사부 담당자와 신입사원이 출연해 기업의 역할부터 기업문화, 인재상, 취업 계획 등 A부터 Z까지 다양한 정보 소개를 소개한다.
나아가 한전 취업 성공을 위해서는 꼭 알아야 할 ‘아주 사적인 취업 스토리, 취업 성공을 위한 꿀TIP’ 등도 소개한다.






"공공일자리를 잡아라"페이스북 KTV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여 누구나 쉽고, 편하게 방송을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한다.
KTV는 이러한 쌍방향 참여형 온라인 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함께 실시간 질문과 대답을 공유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음으로써 젊은 세대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한다.
온라인 생방송은 사후 30분 길이로 주요장면과 내용을 재가공해 보다 재미있고, 압축된 영상으로 KTV TV채널, KTV홈페이지, 유투브 계정으로도 다시 볼 수 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