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보도자료

궁금했던 그 사람 만나러 갑니다, 직격 인터뷰 첫 방송!

글자확대 글자축소
조회 : 658
등록일 : 2017.03.22 15:44
‘궁금했던 그 사람, 만나러 갑니다‘ KTV 『직격 인터뷰』 - 3월 24일(금) 낮 4시 40분 첫 방송 -

○…우리시대 멘토들, 작은 영웅 찾아가는 ‘직격 인터뷰’ 첫 방송 ○…일방적 메시지 아닌 공감 통해 우리에게 필요한 자양분 얻기 ○…첫 회 ‘광고계 미다스의 손’ ‘인문학 전도사’ 박웅현 대표 편

KTV 국민방송(원장 류현순)은 오는 24일 낮 4시 40분, 화제의 인물을 찾아가 시청자들과 공감의 시간을 갖는 새 프로그램 『직격 인터뷰』(진행 이충현, 연출 최정윤) 첫 방송을 내보낸다.

『직격 인터뷰』는 우리 시대의 진정한 리더와 멘토, 작은 영웅, 자신만의 철학과 경륜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이들을 찾아간다.

사람과 세상, 세대와 세대를 잇는 ‘휴먼 메신저’로서 현 시기 한국인의 관심과 애정을 받고 있는 인터뷰이를 통해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필요한 자양분을 얻고자 기획됐다.

첫 회에선 ‘생각이 에너지다’, ‘사람을 향합니다’, ‘진심이 짓는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등의 명카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광고계 미다스의 손으로 자리매김한 TBWA코리아 박웅현 대표를 만난다.

‘여덟 단어’, ‘책은 도끼다’ 등 베스트셀러의 저자이자 인문학 전도사이기도 한 박 대표는 창의력과 진정성을 갈구하는 청년들에게 손꼽히는 멘토다.

이날 방송에선 2030 젊은이들에게 꿈과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해 진행해온 강의 프로젝트인 ‘망치 프로젝트’의 취지와 성과, 그리고 향후 계획을 들어본다.

또 광고만의 틀에 갇히지 않고 자신의 콘텐츠를 책과 다큐멘터리, 공연 등 다양한 틀에 접목하는 실험정신의 원동력을 공유한다.

첫 회 박웅현 대표 편에 이어 한복남 박세상 대표, 유니버설발레단 문훈숙 단장, 류춘수 건축가 등 시청자들이 평소 궁금해 했던 우리 시대의 멘토들을 잇따라 찾아간다.

KTV 최정윤 PD는 “인터뷰 프로그램의 함정인 일방적 메시지 전달이 아닌, 현장의 생생함이 살아있는 공감의 장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자료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KTV 방송보도부 최정윤 PD(☎02-2135-487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