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보도자료

차태현 고창석 리메이크 CF 보면 상품권이 우수수!

글자확대 글자축소
조회 : 1255
등록일 : 2015.05.04 10:28

KTV 봄 관광주간

'리메이크 영상 속 할인쿠폰을 찾아라'

KTV·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공동 이벤트



KTV(원장 류현순)가 2015년 봄 관광주간(5월 1~14일)을 맞아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리메이크 영상 속 할인쿠폰을 찾아라' 이벤트를 벌인다.


KTV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의 페이스북 페이지 3곳 중 어디든 접속해 차태현과 고창석이 출연하는 리메이크 동영상을 시청한 뒤, 할인쿠폰이 나오는 부분의 이미지를 캡처해 간단한 응원의 말과 함께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페이스북 영상은 '차태현의 싸다구', '고창석의 말 못할 고민' 두 편으로 이루어져 있다. 봄 관광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공사가 이미 제작해 방영하고 있는 TV CF의 메이킹 영상을 활용해 KTV 제작진이 더욱 재미있는 스토리로 다시 만들어낸 리메이크 영상이다. TV CF 본편에선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장면과 대사들이 쏠쏠한 재미를 안겨준다.


1편 '차태현의 싸다구'에선 떠나고는 싶은데 돈이 많이 들어 고민하는 차태현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할인혜택들이 안내된다. 2편 '고창석의 말 못할 고민'에선 막상 어디로 놀러가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고창석을 통해 전국의 관광명소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주는 내용이다.

이벤트는 5월 6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3개 기관의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모두 150명의 당첨자에게 문화상품권과 베이커리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끝.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KTV 정책콘텐츠부 김정훈 PD(☎044-204-8142)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