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최시중 위원장 "IT분야 여성 활동 적극 지원"

정보와이드 6

최시중 위원장 "IT분야 여성 활동 적극 지원"

등록일 : 2010.05.04

정부가 여성벤처기업인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시중 방송통신위원장은 규제와 제도를 개선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 제공을 약속했습니다.

최시중 방송통신위원장이 IT 분야에서 여성이 남성보다 더 활발하게 활동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최위원장은 방송통신위원회에서 한국여성벤처협회 소속 임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IT분야에서 여성기업인이 많아야 한다면서 지원을 늘려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최 위원장은 이어 우리나라 IT산업 발전에 기여한 한국여성벤처협회에 감사를 표시하고, 규제와 제도를 개선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에 배희숙 한국여성벤처협회 회장은 기업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정부의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이날 회의는 전례없이 도시락으로 점심을 먹으면서 정부와 여성기업인이 IT산업 발전을 주제로 2시간 동안 심도있게 진행됐습니다.

이날 간담회는 IT관련 주요인사를 만나는 한국여성벤처협회의 '만나고 싶었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마련됐으며, 배희숙 회장, 박명하 이영 최정숙 부회장 등 8명의 여성 벤처 기업인 함께했습니다.

KTV 강필성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보와이드 6 (239회) 클립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