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대구 세계육상 주제가 발표

88올림픽 공식 주제가인 '손에 손잡고'를 아직도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텐데요.

넉달 여 뒤 열리는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공식 주제가가 첫 선을 보이고 본격적인 대회 붐조성에 나섰습니다.

KTV와 협력관계에 있는 TBC 대구방송, 양병운 기자의 보도입니다.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대회 공식 주제가 렛츠 고 투게더는 가수 인순이와 슈퍼스타 K 출신 신예 허각이 함께 불렀습니다.

대회 이념인 꿈.열정,도전에 걸맞다는 것이 캐스팅의 이유입니다.

인순이/가수

"주제가를 부를 수 있어 영광이다. 대회가 널리 알려졌으면..."

세계육상선수권 대회에서 공식 주제가가 만들어진 건 이번이 처음이어서 대회 주최측인 국제육상경기연맹의 관심도 매우 큽니다.

피에르 바이스 사무국장 국제육상경기연맹

"티켓이 50%팔렸다. 이 주제곡이 알려지면 나머지 티켓 판매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작사에서 작곡 편곡까지 작곡가 신명수를 비롯한 3명의 한국인이 맡았습니다.

3분 30여 초인 주제가는 한국어와 영어로 된 노래와 오케스트라 버전 등 3 종류로 제작됐고 대회 개폐회식은 물론 앞으로 있을 관련 행사에 널리 쓰일 예정입니다.

문동후/ 세계육상권대회조직위 부위원장

"공식 주제가 있으면 홍보 효과가 더 클 것 같아 제작"

140여 일 앞으로 다가온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선수들은 경기장에서 시민들은 경기장 밖에서 함께 열심히 달릴때 성공이란 결승선에 다다를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 렛츠 고 투게더 TBC 양병운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