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대구세계육상대회로 대구 브랜드 높아질 것"

모닝 와이드

"대구세계육상대회로 대구 브랜드 높아질 것"

등록일 : 2011.08.12

이명박 대통령은 보름 앞으로 다가온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준비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대구 스타디움을 찾았습니다.

이 대통령은 준비상황에 만족감을 나타내며 성공 개최를 자신했습니다.

계속해서 팽재용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이명박 대통령이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대회의 마지막 점검을 위해 대구 스타디움을 직접 방문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현장에서 육상 꿈나무들과 직접 경기장을 달려도 보고 대구 스타디움의 자랑인 몬도트랙을 직접 만져보며 경기장 전반의 상황을 꼼꼼히 살폈습니다.

이 대통령은 경기장을 둘러본 뒤 이번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을 확신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

"대구 육상대회는 성공적으로 될 것을 확신한다. 평창 되면서 스포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많아졌기 때문에 육상도 잘 될 것이고"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열리는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213개국 7천여명의 육상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전 세계 65억명이 TV를 통해 경기를 지켜볼 전망입니다.

이 대통령은 이번 대회를 통해 대구의 브랜드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

"세계 사람들이, 최소한 선진국 사람들이 대구 하면 이제 “아∼!” 할 것이 다. 당장 내 지갑에 돈이 들어오는 일은 아닐지 몰라도 그 브랜드가치가 매우 올라가는 효과가 있다"

이 대통령은 특히 이번 대회의 성공이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과 중요한 연관이 있는 만큼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이 필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KTV 팽재용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