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스페셜패스, 만원으로 즐기는 스페셜올림픽

KTV NEWS 10

스페셜패스, 만원으로 즐기는 스페셜올림픽

등록일 : 2013.01.30

동계스페셜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평창 방문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 있으실 텐데요, 만원에 살 수 있는 스페셜패스를 구입하면 경기 관람은 물론이고 인근 관광지나 휴양지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우섭 기자의 보도입니다.

추운날씨에도 송어잡이가 한창입니다.

평소 같았으면 13000원을 내고 이용해야 하지만 스페셜패스 덕분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송어잡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김봉규 전북 익산시

"스패셜패스 사서왔는데 할인 내용보니까 평창송어축제 50% 할인되고 해서 들렀습니다. 가족과 와서 재밌게 보고 가서 좋다."

노미자 경기도 광명시

"태백눈꽃축제왔는데 스패셜패스있어서 레일바이크도 타고 여기 평창송어축제와서 50% 할인 받아서 송어도 잡고 스패셜패스덕분에 여행 잘 하고 있다."

대회기간동안 스노보딩이 열리는 알펜시아 리조트.

눈썰매장과 스키코스가 있는데 이곳 역시 스패셜패스가 있으면 이용료나 렌탈 비용이 최대 50% 할인됩니다.

스패셜패스의 가격은 만원.

이 입장권 하나로 개회식과 폐회식을 제외한 강릉과 평창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기장에 인접한 도내 목장과 박물관, 스키장 등에서 50%까지 이용료를 할인받고 일부 무료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직위원회 이정현 홍보마케팅본부장

"스패셜패스는 단순한 입장권이 아니라 겨울에 평창과 강릉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또는 50% 할인을 제공하고 더불어 4시간의 자원봉사혜택까지준다. 구매해서 스포츠를 즐기고 문화도 즐기는 특별한 입장권이다. 관람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스페셜패스는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예매하거나 알펜시아 켄벤션센터나 전국 코레일 여행센터 24개소 등 지정된 장소에서 현장구매도 가능합니다.

특히 스패셜패스를 구매하고 코레일을 이용해 강릉역까지 오는 경우 철도요금의 30%가 할인됩니다.

지적장애인과 일반인이 함께 어우러져 하나된 감동을 선사하는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만 원짜리 스패셜패스 티켓 한 장이면 모든 감동의 현장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KTV 신우섭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