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난타 누적 관객 1천만 돌파 [국민리포트]

국민행복시대

난타 누적 관객 1천만 돌파 [국민리포트]

등록일 : 2015.01.28

1997년 외환위기로 술렁거리던 시절, 대사없이 파워풀한 두들김으로 우리의 마음을 로했던 난타가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김요셉 국민기자가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기사내용]

인터뷰> 정은아 아나운서

"복제 불가능한 이 현장 예술인 공연물로써 천만 관객을 맞이한다는 것은 정말 기록적인 일입니다. 국내 최초의 기록이기도 합니다."

인터뷰>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한편의 공연작품을 천만 명 이상이 관람했다는 사실은 의미가 대단히 크다고 봅니다.

정부도 전 세계인의 난타를, 그리고 한국의 다양한 창작 공연 예술 작품을 볼 때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인터뷰> 류승룡 배우

"감사합니다. 제가 '내 안의 모든 것'에서 장성기 역을 맡았었는데 안성기 선배님께 상을 받으니 감개가 무량합니다. 넘쳐나는 열정을 후회없이 쏟아부었던 저의 20대, 30대에 '난타'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 영화 천만 관객과는 느낌이 사뭇 다르고요, 다른 상과도 느낌이 정말 다른 것 같습니다."

인터뷰> 송승환 '난타' 제작자

"감사하다는 말씀이 오늘 이 무대에서 가장 많이 해야 될 말이죠. 지난 17년 동안 정말 많은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난타를 저보다 더 자식같이 생각하시면서 애를 써주셨던 정말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이 있어서 오늘이 가능했습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