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결손 어린이에게 희망 주는 사랑의 한인 목사

국민리포트 월~금요일 19시 40분

결손 어린이에게 희망 주는 사랑의 한인 목사

등록일 : 2015.05.01

결손가정의 브라질 아이들을 사랑으로 키우는 한인 목사와 그의 어머니가 있습니다.

삶의 희망을 잃어버린 브라질 어린이에게 꿈을 심어주는 줄리아노 손 목사를 이석재 국민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사내용]

상파울루 한인타운에서 십 여분 떨어진 까사 베르지라는 택가입니다.

일반 가정집처럼 보이는 이 집은 한인 2세가 운영하는 고아원입니다.

자칫 아이들이 마음의 상처를 입지 않을까 고아원 간판도 달지 않았습니다.

이십여 명의 브라질 결손 가정 아이들은 가정과 같은 분위기에서 사랑이 담긴 보살핌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뷰> 줄리아노 손 / 고아원 원장

"브라질에 힘들게 사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그들이 나중에 커서 사랑을 할 수 있게 오늘 사랑이라는 것을 뭔지 가르치려고 합니다."

마약 중독자 부모에게 버림받거나 상습적으로 폭행당하는 등 결손 가정의 아이들은 손 목사의 도움으로 밝은 모습을 되찾았습니다.

인터뷰> 김성숙 / 줄리아노 어머니

"브라질에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이 밝고 맑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끌라우지아 / 고아원 부원장

"이곳 아이들은 참 밝고 행복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보살피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사랑을 불어넣어 주고 있으니까요."

한인 2세인 줄리아노 손 목사는 빈민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정수시설도 마련하고 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 콘서트를 여는 등  결손 어린이들을 돕는 온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 한국교민이 운영하고 있는 브라질 고아원에서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국민리포트 이석재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