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앵커>
한 주간 대중문화계의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이주의 문화가 산책,
오늘은 설 연휴 극장가 소식부터 가수 싸이의 중국 방송 출연 소식까지 한서진 국민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사내용]
설 연휴 대목을 맞아 극장가엔 다양한 영화들이 관객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친아빠를 찾은 '용의 전사' 포의 이야기를 그린 '쿵푸팬더3', 설 연휴에도 흥행몰이를 이어갈지 관심사네요.
우리 영화 '검사외전'도 천만배우 황정민과 대세 꽃미남 강동원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고요.
이외에도 손예진 주연의 한중합작영화 '나쁜 놈은 죽는다', 최지우, 이미연의 멜로 '좋아해줘' 등 다양한 영화가 찾아옵니다.
설 연휴, 어떤 영화를 볼 지 행복한 고민이 될 것 같네요.
'강남스타일'로 한류 열풍을 이끈 가수 싸이가 중국을 접수했다고 하는데요.
싸이는 중국의 구정인 춘절에 동방위성, 랴오닝위성, 장쑤위성의 춘절 축하쇼 무대에 오른다고 합니다.
한 명이 세 곳 이상의 춘절쇼에 출연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라고 하는데요, 후배 가수 소녀시대와도 함께 중국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하네요.
배우 이병헌이 아카데미 시상식 2차 본식 시상자 명단에 포함됐습니다.
게스트가 아닌 시상자로 아카데미 무대에 오르는 건 한국인 배우로는 이병헌이 최초라고 하는데요.
2차 시상자 명단에는 이병헌 외에도 리즈 위더스푼, 자레드 레토, 스티브 카렐 등 세계적인 배우들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달 28일에 열리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이병헌씨의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
그룹 엑소가 데뷔 후 처음으로 북미 투어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오는 10일 미국 댈러스를 시작으로 LA, 시카고, 뉴욕, 캐나다 밴쿠버 등 5개 주요 도시를 순회한다고 하네요.
한류를 이끄는 그룹인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되네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2'가 오는 2019년 개봉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겨울왕국2'가 어떤 내용을 다룰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1편에 등장한 한스왕자가 엘사의 연인으로 등장할 가능성도 높다고 하네요.
지난 2014년에 개봉한 '겨울왕국'의 흥행을 이어갈지 기대되네요.
지금까지 이 주의 문화가 산책이었습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