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성화 봉송 시작…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K팝 콘서트

생방송 대한민국 1부 월~금요일 10시 00분

성화 봉송 시작…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 K팝 콘서트

등록일 : 2017.10.26

그리스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가 채화됐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은 백 엿새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다음 달 1일 평창 올림픽을 100일 앞두고, 성황봉송 축하 케이팝 콘서트가 열립니다.
김용민 기자의 보도입니다.

11월 1일, 서울 광화문광장 특설무대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100일을 앞두고 대규모 케이팝 콘서트가 열립니다.
하나 된 열정, 하나 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평창올림픽 성화 봉송의 시작을 알리는 무대입니다.
24일 그리스 현지에서 채화된 올림픽 성화는 다음 달 1일 우리나라로 이송돼 인천 송도에 머물며 대장정을 준비합니다.
내년 2월 9일까지 7천5백 명의 성화봉송 주자에 의해 백 하룻 동안 전국을 누비게 됩니다.
콘서트에는 한류의 주역인 인기 그룹이 총출동합니다.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엑소, 트와이스 등 최정상 케이팝 스타들이 출연해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계획입니다.
또 국민가수 양희은 씨도 출연해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이고 평창올림픽을 즐기는 방법 등 홍보영상도 소개됩니다.
이와 함께 같은 시각 송도에서 펼쳐지는 성화봉송 축하공연과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태양의 공연 임시 성화대 점화 상황을 이원으로 연결해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콘서트는 11월 1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고 지상파 방송을 통해 생방송됩니다.
콘서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평창올림픽 조직위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V 김용민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