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평화와 예술의 도시 '파주'

생방송 대한민국 2부 월~금요일 16시 30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평화와 예술의 도시 '파주'

등록일 : 2018.01.19

이번 순서는 <스마트폰 현장을 가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파주시에서 열린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동계올림픽 20여 일을 앞두고 북한의 참가와 함께 올림픽을 향한 기대와 설렘도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봉송에서는 최북단 접경지, 민통선에서의 자전거 봉송 행사를 통해 한반도는 물론 세계인 모두의 평화와 화합의 의미를 전할 예정입니다.

네, 뿐만 아니라 문화와 예술의 도시이자 나들이 명소로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파주’인데요, 과연, 이번 봉송에서는 어떤 아름다운 길들이 펼쳐질지 그 현장 지금 만나보시죠!
네, 볼수록 아름답고 정겨운 모습의 마을입니다.
이번 성화봉송을 통해 파주의 숨은 매력을 알릴 새로운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성화의 따뜻한 온기가 한반도 전역에도 전해지길 바라면서 파주에서 펼쳐진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자세한 소식 전해주시죠.

네, 남측 비무장지대(DMZ)의 유일한 민간인 마을인 '자유의 마을' 주민들도 평창의 불꽃을 옮겼는데요.
남북이 함께하는 평화의 올림픽이 이루어지는 만큼 남북분단 산물이 아닌 평화와 화합의 상징으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랍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