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세계의 맛과 멋을 찾아서! 평창 2018 페스티벌 파크 '세계음식문화관'

생방송 대한민국 2부 월~금요일 16시 30분

세계의 맛과 멋을 찾아서! 평창 2018 페스티벌 파크 '세계음식문화관'

등록일 : 2018.02.09

이번 순서는 평창올림픽 문화행사 현장과 경기장 밖 다양한 소식을 함께하게 될 ‘헬로! 평창’ <스마트폰 현장을 가다>입니다.
오늘은 평창 2018 페스티벌 파크의 ‘세계음식문화관’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한국은 물론 세계의 다양한 맛과 흥을 즐길 수 있는 행사인데요, 올림픽 참가국을 포함한 14개국의 이색 메뉴를 선보이며 축제의 흥을 더할 예정입니다.

네, 세계음식문화관이 문을 연 페스티벌 파크는 공연, 상품, 홍보관 등으로 구성됐는데요.
올림픽 기간 동안, 대한민국의 맛과 전통을 소개할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그 현장 지금 만나보시죠.

네, 이제 정말 올림픽 개회식까지 몇 시간 남지 않았는데요,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인 모두의 오랜 꿈이었던 ‘평창의 꿈’이 펼쳐집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어떤 맛과 흥을 즐길 수 있을지 <헬로! 평창>과 함께하는 ‘세계음식문화관’ 현장 자세히 전해주시죠.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