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선관위, '투표참여를 위해 국민께 드리는 말씀' 발표

KTV 830 (2016~2018년 제작)

선관위, '투표참여를 위해 국민께 드리는 말씀' 발표

등록일 : 2018.06.08

앞서 전해드린것처럼 6·13 지방선거 사전 투표가 내일부터 시작되는데요.
이와 관련해 권순일 중앙선거관리 위원장이 대국민 담화를 발표했습니다.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이번 지방선거는 시·도지사 선출부터 지방의원 선출에 이르기까지 어느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여러분의 믿음과 희망을 투표용지에 담아 주십시오.
내일과 모레는 전국 3,512개 투표소에서 일제히 사전투표를 실시하고, 6월 13일에는 전국 14,134개 투표소에서 선거일 투표를 실시합니다.
사전투표는 별도의 신고 없이 신분증만 있으면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유권자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돕기 위해 후보자의 재산, 병역, 전과, 납세 등에 관한 정보와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이 담겨있는 선거공보를 가정에 보내드렸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전용 차량을 지원하고, 휠체어 출입이 가능한 대형 기표대를 설치하는 등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흠 없는 개표관리에도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국민 여러분, 투표에 적극 참여해 우리의 삶의 질을 우리 스스로 높여 나가야 합니다.
후보자가 제시하는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해 진정 우리를 위해서 봉사할 일꾼이 누구인지 선택해주십시오.
이번 선거가 우리에게,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나아가 세계의 모든 나라에 자랑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선거가 되도록 빠짐없이 투표에 참여합시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