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문재인 대통령이 경찰의날 백범 김구 선생을 강조한 이유, 제73주년 경찰의날 기념식 축사 풀버전(ft. 김준수, 독도경비대)

문워크

문재인 대통령이 경찰의날 백범 김구 선생을 강조한 이유, 제73주년 경찰의날 기념식 축사 풀버전(ft. 김준수, 독도경비대)

등록일 : 2018.12.22

경찰의 날, 문재인 대통령이 백범 김구 선생 동상 앞에서 묵념한 이유?
제73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문재인 대통령 축사 풀버전_문워크 켜줘!!

문재인 대통령은 10월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73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99년 전인 1919년 8월 12일 김구 선생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초대 경무국장에 취임했다"며 "'매사 자주독립의 정신과 애국안민의 척도로 임하라'는 백범 김구 선생의 당부는 오늘날까지 이어지는 경찰 정신의 뿌리"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전국 15만 경찰관을 향해 "국민과 함께하는 민주경찰, 따뜻한 인권경찰, 믿음직한 민생경찰의 길을 흔들림 없이 걸어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는데요.

독도의 날이기도 한 이날 기념식에서는 독도를 지키고 있는 경북지방경찰청 소속 독도경비대원들과의 깜짝 화상연결과 함께 경기남부지방경찰청 홍보단에서 활동 중인 그룹 #JYJ 소속 #김준수 의경과 뮤지컬 배우 #정선아 씨의 축하공연도 이어졌습니다.

제73주년 경찰의 날 문재인 대통령의 축사부터 독도경비대원들이 전해온 반가운 인사까지! 문워크에서 전해드립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