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숙박·교통 할인받고 '봄 여행주간'에 떠나자

KTV 대한뉴스 월~금요일 19시 00분

숙박·교통 할인받고 '봄 여행주간'에 떠나자

등록일 : 2019.03.28

신경은 앵커>
요즘 나들이 계획 세우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여행 주간에 맞춰 준비하시면 어떨까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만날 수 있고,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유영 기자입니다.

김유영 기자>
봄 여행주간
(4월 27일~5월 12일…지역별 18개 여행프로그램)

올해 봄 여행주간은 취미나 관심사에 따라 여행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지역별로 총 18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먼저 서울에서는 역사적 장소를 함께 걷는 프로그램, 도심 속 관광명소에서 관객이 참여하는 거리 공연이 열리고, 전남은 순천만 공원에서의 봄꽃 피크닉과 목포로 떠나는 복고 체험, 레트로 여행이 기다립니다.
제주에서는 사진작가와 떠나는 봄 사진투어와 마을해설사와 함께하는 힐링체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강원도에서는 KTX 경강선 타고 만나는 평창올림픽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충청북도는 숲 속에서 작가, 음악가와 함께 하는 힐링 인문콘서트가 열립니다.
경상북도에서는 스토리테마를 엮은 5개 주요 관광지 투어가, 울산은 태화강 대공원의 봄맞이 체험과 '울산 큰애기'를 찾는 미션 투어가 마련됩니다.
프로그램에 사전 신청하거나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각각 운영될 예정입니다.
봄 여행주간, 특별한 숙박 상품도 관광객들을 기다립니다.
대명리조트와 위메프는 선착순 500명에게 전국 15개 지점, 신라스테이는 전국 11개 지점의 패키지 특가를 판매합니다.
편리한 교통을 위해 롯데렌터카가 내륙과 제주 지점에서 할인쿠폰을, 카모아는 울릉도 여행 렌트비를 지원합니다.
위메프는 5개 여행사의 국내여행 상품을 10% 추가로 할인합니다.
단돈 만 원으로 떠나는 기차 여행은 이번에 수도권뿐만 아니라 부산, 광주, 대전에서도 출발합니다.

'만 원의 행복 기차여행' 참여 신청
▶ 여행주간 누리집(travelweek.visitkorea.or.kr)
▶ 4월 1일 오후 2시~4일 오후 2시

전국 방방곡곡 25개 코스로 떠나는 기차여행은 다음 달 1일 오후 2시부터 여행주간 누리집에서 참여 신청을 받습니다.
(영상편집: 김종석)
봄 여행주간 홍보물 사진이나 국내여행 인증 사진을 여행주간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경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KTV 김유영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