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집권 3년차 문재인 대통령 생중계로 수보회의 진행하며 청와대 전 직원에 전한 각오는? 수보회의 모두발언 풀버전

문워크

집권 3년차 문재인 대통령 생중계로 수보회의 진행하며 청와대 전 직원에 전한 각오는? 수보회의 모두발언 풀버전

등록일 : 2019.05.27

집권 3년차를 맞은 문 대통령이 생중계로 수보회의를 진행하며 청와대 전 직원에게 전한 각오는?
문워크 켜줘!

문재인 대통령은 13일 오후 청와대 여민1관 영상회의실에서 청와대 전 직원이 볼 수 있도록 수석보좌관회의를 생중계 방식으로 주재했습니다.
수석보좌관회의를 전 직원에게 생중계하는 것은 문 대통령의 아이디어로, 지난해 6월 처음 시작한 이후 이번이 세 번째인데요.
이 자리에서 문 대통령은 집권 3년 차에 접어든 소회와 함께 "정부는 국민의 삶을 책임지는 자세로 다시금 각오를 새롭게 가다듬어야 할 것"이라며 "국민이 대통령임을 명심하고, 오직 국민을 바라보며 국민에게 무한 책임을 질 것을 새롭게 다짐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청와대 전 직원이 지켜보는 가운데 생중계로 진행된 수석보좌관회의, 문 대통령의 모두발언 풀버전을 문워크에서 켜드립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