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문재인 대통령, 대규모 경제사절단 이끌고 방한한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 내외 접견 풀스토리

문워크

문재인 대통령, 대규모 경제사절단 이끌고 방한한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 내외 접견 풀스토리

등록일 : 2019.05.27

문재인 대통령은 20일 오전 청와대 접견실에서 김정숙 여사와 함께 한-덴마크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공식 방한한 프레데릭 크리스티안 덴마크 왕세자 내외를 접견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문 대통령은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 내외에게 "한국과 덴마크 양국 수교 60주년과 또 '상호 문화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서 대규모 경제·문화사절단을 이끌고 방한을 해 주신 것에 대해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왕세자님 내외분의 방한이 양국 관계를 더 발전시켜 나가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는 "올해는 저희가 수교 60주년을 맞이한다는 것 자체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전 세계적으로 당면하고 있는 많은 도전과제에 대해서도 함께 논의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희망한다"고 화답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 내외 접견 풀스토리를 문워크에서 켜드립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