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위대한 동맹을 위하여 문 대통령과 주한미군 사령관이 한목소리로 외친 말, 한미 군 주요 지휘자 오찬 간담회

문워크

위대한 동맹을 위하여 문 대통령과 주한미군 사령관이 한목소리로 외친 말, 한미 군 주요 지휘자 오찬 간담회

등록일 : 2019.05.27

위대한 동맹을 위하여 문 대통령과 주한미군 사령관이 한목소리로 외친 말!
한미 군 주요 지휘자 오찬 간담회 풀영상 문워크 켜줘!

문재인 대통령은 21일 한미 군 주요 지휘자 12명을 청와대 인왕실로 초청해 오찬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문 대통령이 취임 후 한미 군 주요 지휘부를 청와대에 동시 초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이 자리에서 문 대통령은 "(한미) 양군 지휘부의 진용이 새롭게 짜여진 계기에 우리 한미동맹과 또 강한 안보를 위해서 헌신하시는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하고 싶어서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하며 "한미 양국의 위대한 동맹을 위해 끝까지 함께 가자"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로버트 에이브럼스 주한미군 사령관은 "우리는 함께하면 할수록 더욱 강력해진다고 생각한다"며 우리말로 "같이 갑시다"라고 전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한미 군 주요 지휘자들의 오찬 간담회 풀영상을 문워크에서 켜드립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