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 앵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김장철에 접어들면서 김치냉장고 관련 소비자 상담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원은 지난달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5만9천90건을 분석한 결과 전월보다 김치냉장고 관련 상담이 108.9%로 가장 많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비자원은 김치냉장고 제조사의 안전점검 캠페인 관련 문의가 많았고 기기 결함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 절차에 대한 불만도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