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청와대 식당보다 좋다?! 오늘따라 문 대통령이 유독 꼼꼼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슬기로운 학교 생활을 위하여! 등교 개학 준비 현장 점검!

문워크

청와대 식당보다 좋다?! 오늘따라 문 대통령이 유독 꼼꼼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슬기로운 학교 생활을 위하여! 등교 개학 준비 현장 점검!

등록일 : 2020.05.19

문재인 대통령은 5월 8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중경고등학교를 방문했습니다.
등교 개학에 대비해 학교 방역 상황을 점검하고, 철저한 감염 예방을 당부하기 위한 행보였는데요.

문 대통령은 발열 체크 과정과 각 교실의 방역물품 구비 상황 등을 점검하고, 지급 예정인 방역물품과 급식실 방역 조치 등에 대해 보고받았습니다.

이후 진행된 간담회에선 방역수칙의 준수가 등교 개학의 위험을 이겨내는 데 중요함을 강조하고, 가정과 학교 간의 적극적인 정보 공유와 협력을 부탁했습니다.

단 한 명의 감염도 막겠다!
문 대통령의 등교 개학 준비 현장 점검, 문워크에서 전해드립니다.


※ 참석자 :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권준욱 국립보건연구원장, 조희연 서울특별시 교육감, 김승겸 중경고등학교장, 이용기 중경고등학교감, 한연수 중경고등학교 보건교사, 정수아 중경고등학교 과학교사, 박현정 중경고등학교 3학년 담임, 신선경 중경고등학교 영양사, 최영준 한림대 의과대학 사회의학교실 조교수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