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과학으로 만나는 평창 올림픽···2018 평창 올림픽·패럴림픽 기념 특별전

생방송 대한민국 2부 월~금요일 16시 30분

과학으로 만나는 평창 올림픽···2018 평창 올림픽·패럴림픽 기념 특별전

등록일 : 2018.01.12

이번 순서는 <스마트폰 현장을 가다>입니다.
오늘은 평창올림픽 패럴림픽 기념 특별전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전시에서는 첨단과학기술을 통해 다양한 동계스포츠 종목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ICT 올림픽으로서의 평창올림픽을 다양하게 즐길 색다른 전시를 선보일 전망입니다.

네, 과학을 통해 평창올림픽과 패럴림픽을 미리 즐기고, 동계스포츠에 숨은 과학 원리까지 함께 배워볼 수 있는 기회인데요, 최초의 ICT 문화올림픽으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평창올림픽, 이번 특별전에서는 전 세계인의 시선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그 현장 지금 만나보시죠.

네, 평창 올림픽에 숨겨진 과학 이야기를 보다 재밌고,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로운데요?
이번 특별전에서는 어떤 과학 원리와 과학 기술을 엿볼 수 있을지 자세한 소식 전해주시죠.

네, 겨울방학을 맞아 평창 동계올림픽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데요.
관람료는 무료이지만 가상체험존 4종은 유료로 이용하셔야 한다는 점, 미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