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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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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 778
등록일 : 2016.10.24 17:35

<한국정책방송원 공고 제2016-9호>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실시 공고
▣ 추진배경

◇ 소속책임운영기관의 고객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함으로써 책임운영기관이 제공하는 집행적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고객편익 증진 및 ‘17년 책임운영기관 평가에 반영을 위해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만족도 측정 결과는 향후 소속책임운영기관의 책임성 확보와 기관운영의 효율성 제고 및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기간 : 2016. 10월 ~ 2016. 12월

▣ 조사목적

◇ 소속책임운영기관 제공 업무에 대한 만족도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평가 반영 등

▣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기관 : 행정자치부ㆍ46개 소속책임운영기관* 공동조사
* 국립종자원, 국토지리정보원, 경인지방통계청, 동북지방통계청, 호남지방통계청, 동남지방통계청, 충청지방통계청, 항공기상청, 국립해양측위정보원,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국립문화재연구소, 통계개발원, 국립생물자원관, 국립수산과학원, 국립원예특작과학원, 국립재난안전연구원, 국립축산과학원, 국립산림과학원,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 국립국제교육원, 한국농수산대학, 국립중앙과학관, 국립과천과학관, 국립중앙극장, 국립현대미술관, 국방홍보원, 한국정책방송원, 통일교육원, 해양수산인재개발원, 관세국경관리연수원,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국립정신건강센터, 국립나주병원, 국립부곡병원, 국립춘천병원, 국립공주병원, 국립마산병원, 국립목포병원, 국립재활원, 경찰병원,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해양경비안전정비창, 국방전산정보원, 정부통합전산센터, 국세상담센터, 고용노동부고객상담센터
◇ 위탁 수행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민원인) 대상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김종립)
◇ 제공기간 : 2016. 10월 ~ 2016. 12월
◇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제1항제3호 및 동법 제17조제1항제2호,「책임운영기관의 설치ㆍ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4조의3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통합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고객(민원인)의 소속, 직위/직급, 성명, 연락처, 이메일, 업무구분, 업무유형

※ 만족도조사 관련 문의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 02-3786-0114

한국정책방송원 기획편성부 주무관 이승현 044-204-8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