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아이디어 '톡톡' 뉴스테이 로고송·UCC

KTV 뉴스 (17시) 일요일 17시 00분

아이디어 '톡톡' 뉴스테이 로고송·UCC

등록일 : 2016.08.18

앵커>
국토교통부가 뉴스테이 정책을 홍보하기 위해 로고송과 UCC를 공모했는데요.
각각 7건씩 14건의 수상작을 선정해 공개했습니다.
신국진 기자입니다.
[기사내용]
2~3년에서 한 번씩 이사를 간다며 집의 의미를 물으며 시작되는 동영상.
빈번한 이사는 임대주택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하고, 뉴스테이를 알기 쉽게 설명한 이 동영상은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30대 남성이 전세금을 올린다는 집주인의 전화를 받고 쓰러집니다.
전세금 부담을 줄이고, 맞춤형 주거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정보를 전달한 이 동영상은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뉴스테이 정책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 뉴스테이 로고송과 UCC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공모전에는 시민들이 직접 제작한 로고송 145건과 UCC 29건 등 174건의 작품이 접수됐습니다.
국토부는 1, 2차 심사를 통해 주제 적합성, 작품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로고송과 UCC 각각 7건씩 14건의 수상작을 선정해 공개했습니다.
인터뷰> 전성배 국토교통부 뉴스테이정책과 팀장
"각각 7건의 작품을 선정했는데요. 선정된 작품들은 앞으로 더 많은 국민들이 뉴스테이를 잘 알 수 있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홍보에 적극 활용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수상작은 국토교통부 홈페이지와 LH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용으로 활용되고, 라디오 광고를 통해 뉴스테이 정책 홍보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KTV 신국진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