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가을철 농촌여행 [뉴스팜]

화창한 가을~ 농촌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농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가을을 맞아 내수활성화를 촉진하고 국내의 여행 수요를 농촌으로 유도하기 위해 9월12일부터 29일까지 농촌 여행주간을 운영합니다.

여행 주간 동안 농촌관광지 방문객 대상으로 할인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별 농촌여행 상품을 개발해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인데요.

우선, 여행 주간 동안 농촌체험휴양마을 62개소와 농가 맛집 8개소, 교육농장 16개소 등 전국 104개의 농촌관광지에서는 방문객들이 숙박하거나 체험프로그램 참여 또는 특산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농촌기차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이용객 5백 명에게는 여행당일 1만원 상당의 특산품 선물을 제공하는가 하면 추억의 농촌체험마을 보물찾기와 농촌 여행지 인증샷 행사인 ‘그때 그곳이 여기야!’를 실시합니다.
또한, 가을 여행지로 좋은 농촌 여행 코스 정보도 제공하는데요.
잘 익은 과일을 수확해 볼 수 있는 경남 창원의 빗돌배기마을부터 두부 만들기와 슬로우 푸드로 가족 여행객의 오감을 충족하는 경남 이천의 서경들 마을~ 가을 들녘의 우리쌀 클레이 체험과 지평선 축제가 함께하는 전북 김제의 벽골제 마을까지 테마별, 동반자별 추천 여행코스 7종과 농,산촌을 연계한 특별 농촌여행상품 12종으로 농촌 여행 활성화를 꾀합니다.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농촌 관광 포털사이트인 웰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숨은 명소~ 농촌에 가을철 낭만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뉴스팜이었습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