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NEWS 13

종영

3월9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KTV NEWS 13
작성자 : 지정순(지정순**)
조회 : 2240
등록일 : 2012.03.10 19:59

6개의 정책 뉴스--<캠퍼스리포트-독도는 우리가 지킨다>로 진행되었는데 <캠퍼스리포트-독도는 우리가 지킨다>의 경우 이미 당일 <굿모닝 투데이> <뉴스9> <정책&이슈>에 방송된 바 있는데 <뉴스13> 에 또다시 등장한 것입니다. 10분도 채 안 되는 짧은 뉴스인 <뉴스9> 에 이어 <뉴스13> 에도 등장할 만큼 중요한 이슈인지 공감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뉴스 아이템 중 <뉴스9> 와 <뉴스13> 에 똑같이 등장한 것은 제주 해군기지 발파작업 건 뿐이었는데 <캠퍼스리포트-독도는 우리가 지킨다>가 그와 같은 비중의 아이템인지도 동의하기 어려웠습니다. 앞 시간 프로그램에서 전하지 못한 새로운 소식을 고루 전해주는 방향이 아쉬웠습니다.

제주 해군기지 현장에서 KTV 기자가 현지 분위기와 상황을 전화로 전달했고, 화면도 어제 상황을 담은 화면을 그대로 전한 <뉴스9> 와는 달리 업데이트된 화면이어서 시청자가 충분히 현지 상황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뉴스9> 와 <뉴스13> 의 진행자가 모두 똑같이 검은색 재킷을 입어 스팟 뉴스의 화면이 어둡고 다양성과 화사함이 미흡해 아쉬웠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