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파워특강
종영

파워특강

나를, 우리를 그리고 세상을 바꾸는 강연.
오늘날 현대인들은 그 어느 때보다 정신적인 풍요와 건강한 삶을 꿈꾼다.
<파워특강>은 내일을 고민하는 모든 이들에게, 특히 ‘생각하는 삶’을 꿈꾸지만 강연 현장을 찾아갈 여유가 없는
이들을 위해 국내 최고 명사들의 강연 현장을 찾아가 최신 트렌드, 정책, 경제, 사회, 문화, 생활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공유한다.

<시청소감문참여>2014년 12월 16일 프로그램 <건강한 삶, 아름다운 마무리>참좋은 강의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파워특강
작성자 : 박명희(aki**)
조회 : 1491
등록일 : 2014.12.16 19:42

 파워특강 다시보기는 내용상으로는 문화/교양 이라고 생각했는데 정책공공에서 찾았습니다.기획의도  및 제작방향을 보아도 문화/교양이 아닌가요??좋은 프로그램이어서 다시보기를 보러왔는데 찾느라 많이 헤메었습니다.

*****

강의를 경청하는 연령대도 주제와 공감대가 형성된 탓인지 매우 분위기가 진지하고 반응들이 강의에 몰두해있었습니다.

강의자료도 알차서 혼자서 진행 한다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러자료들의 예시로 보는 내내 재미있었습니다.

인간은 죽음을 향한 존재입니다 란 멘트후에 산모의 출산하는 모습과 아기가 자궁에서 튀어나와서 날아가면서 늙어지며 관으로 쳐박혀 들어가는 영상은 일생은 순식간이다.저렇게 사라지는 것이다.살아 있을 떼 어떻게 살아야하는 지를 단적으로 보여준 아주 적절한 예시 영상이었습니다.

 2014년 11,26일 국립중앙도서관 강연의 녹화방송이라는 자막이 흘렀어도 이런 강의를 녹화해서 다시 보여주는 KTV에 감사드립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