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12/13 ktv 10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KTV 10 (2010년~2012년 제작)
작성자 : 김언희(김언희**)
조회 : 1298
등록일 : 2011.12.14 11:41
󰋯가장 큰 뉴스인 해경 사망 소식을 중심으로 박태준 명예회장의 사망 소식까지를 큰 가지로 구성하고 있어 뉴스에 뚜렷한 중심이 느껴져 뉴스가 무게감이 있었다.
- 전체적으로 화제의 소식과 함께 교육, 경제, 지방세정, 문화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뉴스에 다양성이 있었다. 좋은 소식들만 전한 것은 아니지만 뉴스를 통해 다양한 현재 상황을 알 수 있도록 적절히 구성, 짧은 뉴스임에도 각각의 뉴스들이 기대감을 주었다.


- <캠퍼스 리포트>가 본래 의도하던 캠퍼스 중심의 이야기로 돌아갈 필요가 있다.
- 이날 소개한 청년창업 요리대회는 기존 캠퍼스 뉴스와는 다른 시각으로 보이는데 무조건 젊은 층의 움직임을 창업으로만 연결짓는 것도 성급한 발상이며 청년시대의 상황을 위급하게만 보는 일방적인 시각이 느껴져 아쉽다.
- 단순한 지방 요리대회를 통해 청년들이 창업과 관련해 관심을 보이고 있음을 확인시켜주기에는 뉴스의 소재자체도 빈약했고 뉴스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내용이 무엇인지도 쉽게 와닿지 않았다


-<캠퍼스리포트> 화면구성 등은 이전과 달리 점차로 좋아지고 있는 듯하다. 대상인물을 잡을때 자연스런 인터뷰 영상으로 목적을 살리고 후반 기자리포팅때도 그렇게 멘트나 화면에서의 차이없이 비교적 무난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