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시들지 않는 꽃 - 선물용으로 수요 증가] 뉴스를 보고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위클리 국민리포트
작성자 : 김소라(coo**)
조회 : 1348
등록일 : 2014.03.24 13:20
안녕하세요~
저희는 수원에서 프리저브드 플라워 DIY 아카데미 [들꽃아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1월부터 국내 특허받은 매직그라데이션 기법으로 그라데이션 장미와 카네이션을 직접 생산하여 [에떼르나]라는 브랜드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영원한’이란 뜻의 ETERNA(에떼르나)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국산 브랜드입니다.
에떼르나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광촉매 처리를 하여, 공기정화/탈취/항균/살균/자정효과(self-cleaning)/음이온발생 등의 기능이 있으며, 한 번 코팅으로 반영구적 효과가 있는 친환경 보존화입니다. 또한 천연 향과 특수 변색방지 보존제가 들어있어, 쉽게 색이 변하지 않고 생화와 같은 느낌이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매직그라데이션(Magic Gradation)이란?
자연스러운 생화 느낌을 표현한 특허 받은 그라데이션 기법입니다. 그라데이션을 위한 별도 작업이 필요 없으며,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서 색상 구현에 대한 고민을 해결했습니다(보존액 제조사와 무관하게 다양한 색상이 조합 가능합니다.). 매직그라데이션 꽃은 가장 자연스러운 보존화입니다.

저희 블로그(http://blog.naver.com/ingimom97)를 방문하셔서 국내생산 그라데이션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경험하세요~
감사합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