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국민리포트

국민리포트

국민리포트는 캠퍼스·주부·시니어·글로벌·전문기자로 구성된 KTV 국민기자단이 직접 취재해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KTV의 대표 국민참여 프로젝트인 국민기자단이 국민생활 구석구석,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세계 곳곳을 발로 뛰며 전하는 생생한 리포트를 통해 소통과 공감의 지평을 넓힌다.

[본방송] 월~금요일 19시 40분

아파트비리 척결본부에 관하여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국민리포트
작성자 : 박병혁(par**)
조회 : 2142
등록일 : 2015.04.09 06:15

ktv보도 잘보았습니다.우리나라는 아파트가 많은편이라 관리비 및 입주자대표회의 등 납득이 가지않은 지출등이 궁금해 왔는데 해당법을 잘모르기 때문에 그냥 궁금증으로만 지내왔는데 아파트비리 척결본부는 어떤일을 하는지요 . 우리아파트(구로구 온수동) 감사권한등도 있는지요. 감사초청비용은 얼마를 지출하나요?.입주자대표회의 과정을 cctv에 수용하여 실시간 아파트 공시청으로 집에서 볼수있도록 법으로제정 건의 할수없는지요. 그래야지 능력돼는 사람이 소신적으로 일을할수있지요.대표회의 출마자도 능력과 자격미달인자가 많은것같애요. 단지 출석비5만원등 용돈이 필요해서 형식적으로 단독 출마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음..우리동대표가무슨발언을하여 동대표역할을 잘하는지 알수있지않겠습니까? 비리에 동참할수없도록 감시기능(cctv)역할 있어야할것같음.비리척결운동본부 강호식소장을 찾아 면담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도잘보았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