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정책 말해주는 여자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등록일 : 2016.05.03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학교, 학원에 지친 아이들을 위한 학교 밖 문화예술 프로그램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독서, 미술, 음악, 건축, 여행 등 전국에 820여개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하는 '가족 오케스트라-합창 프로그램'은 인기 만점!
악기를 전혀 다룰 줄 몰랐던 가족들이 각자 하나씩 악기를 맡아 6개월 이상 주말마다 모여 연습을 하는 일정.
그 과정 속에서 가족 간에 정은 더 끈끈해지고 어느덧 악기 연주에 자신감도 올라갑니다.
이렇게 연습한 가족들이 모여 연말이면 발표 무대도 갖습니다.
아이들이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응원합니다.  

 

<대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을 응원하는 '희망사다리 장학금>
한국장학재단에서 중소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과 창업의 꿈을 이루고 싶은 대학생을 위해 '희망사다리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4년제 대학은 3,4학년 전문대학은 2,3학년 재학생 대상으로 현장실습, 창업강좌 이수 예정자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고, 선정되면 등록금 전액 지원에 취업, 창업준비 격려금 200만원도 지원합니다.
취업전제 유형으로 희망사다리 장학금 혜택을 받은 김진수씨도 등록금 걱정 없이 취업, 창업 준비에 몰두할 수 있는 좋은 정책이라며 후배들에게 강력 추천했습니다.
앞으로도 '희망사다리 장학금'이 청년들의 미래를 밝히는 진정한 희망이 되길 기대합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