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Hello 세계여행
종영

Hello 세계여행

지금 이 순간에도 전 세계 하늘엔 약 4천 여 대의 비행기가 미지의 세계로 여행객을 실어 나르고 있다.

떠나려는 의지 하나면 언제든, 누구든 세계여행이 가능한 시대.

이런 세상에서 당신에게 세계 여행이란 무엇인가?

익숙한 여가? 낯선 도전? 아니면 아직 이루지 못한 꿈?

흔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이유들로 인해 미처 여행갈 여유가 없었던 이들.

그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소개한다

댓글 모아보기

  • 프로필이미지
    minnie808 2019-02-11 14:54:06
    지금 이 영상에서 북유럽 합창제에 대한 설명에서 오류가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 라트비아 북유럽 합창제를 설명할 때 나온 영상 원본은 맨 밑에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 나온 설명이 한국어로 그대로 번역되어 방송에 나갔습니다. 그러나 이 영상은 북유럽 합창제(영어 Nordic-Baltic Choral Festival 라트비아어 Zieme?u un Baltijas valstu dziesmu sv?tki )이 아닌 라트비아 노래와 춤 축제(영어Latvian Nationwide Song and Dance Festival 라트비아어 Dziesmu sv?tki 이하 라트비아 합창제)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고 북유럽 8개국이 함께한다는 내용이 이 영상의 어디에도 나와 있지 않습니다. 라트비아에서는 북유럽 합창제와 라트비아 합창제 둘다 개최됩니다. 하지만 라트비아 합창제는 라트비아 내에서만 하는 것이고 북유럽 합창제보다 참가 인원이 더 많습니다. 그리고 라트비아 합창제는 라트비아의 민요, 다이나스가 중심이지만 북유럽 합창제는 라트비아만 하는 것은 아니라서 다이나스가 중심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북유럽 합창제와 라트비아 합창제 둘다 5년에 한번 열리지만 북유럽 합창제는 2020년에 , 라트비아 합창제는 2023년에 열릴 예정입니다. 오래전 방송인지라 운영자님께서 보실지 모르겠지만 한번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송에 나간 영상 원본(한글 자막) https://www.youtube.com/watch?v=OsR06viIyAE 북유럽 합창제 전체 영상(2015년) https://www.youtube.com/watch?v=O_O9Uvya81I 라트비아 합창제 전체 영상 -춤 영상(2018년) https://www.youtube.com/watch?v=NWGK3zQvi6I -노래 영상(2013년) https://www.youtube.com/watch?v=7IFFEO4UD4o 나중에 혹시나 연락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위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연락 바랍니다.

    발트 해의 심장! 라트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