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보도자료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KTV 『국악콘서트 울림』'국악 힐링 콘서트'

글자확대 글자축소
조회 : 1324
등록일 : 2015.01.22 12:35

KTV 『국악콘서트 울림』

‘국악 힐링 콘서트’

1월 25일 (일) 낮 1시 20분 방송

○…안숙선·오정해·남상일 등 내로라하는 스타 소리꾼 총출동

○…박애리의 맛깔 나는 해설과 함께 하는 국악 신년 음악회

○…흥보가·배띄워라·아리랑연곡 등 신명 가득한 무대 안방에

KTV의 국악 전문 프로그램  『국악콘서트 울림』(연출 김영재, 진행 박애리) 에서는 오는 1월 25일(일) 낮 1시 20분, 안숙선, 오정해, 남상일 등 국악계의 내로라하는 스타 소리꾼들과 함께 을미년 새해를 힐링으로 맞이하는 '국악 힐링 콘서트'를 방송한다.


지난 17일 고양시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선 방송과 영화 등 대중매체를 통해 스타로 자리매김한 소리꾼들이 영남국악관현악단과 함께 을미년을 신명나게 열어젖힌 '국악 힐링 콘서트'가 펼쳐졌다.


KTV 『국악콘서트 울림』 에선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당일 공연 실황을 국악인 박애리의 맛깔 나는 해설을 곁들여 안방에 전한다. 


이날 방송에선 안숙선 명창이 사철가와 흥보가 중 박타는 대목으로 문을 연 뒤, 소리와 연기력을 겸비한 영화'서편제'의 여주인공 오정해가 배띄워라, 홀로아리랑을 열창하고, 걸쭉한 입담으로 세대 불문한 인기를 얻고 있는 소리꾼 남상일이 아리랑연곡과 흘러간 옛노래를 선사한다. 


이밖에도 경서도 최고의 남성소리꾼인 고금성, 국립창극단의 소문난 재담꾼 서정금, 만 6세의 나이로 최연소 흥보가 완창(3시간 30분) 기록을 세운 유태평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정통 국악공연은 물론 퓨전국악을 아우르며 우리의 소리와 몸짓을 생생하게 전하는 KTV 『국악콘서트 울림』은 매주 일요일 낮 1시 20분에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끝.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KTV 방송제작부 김영재 PD(☎044-204-8208)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