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8월23일 한국전기안전공사 편을 보고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공공 일자리를 JOB아라
작성자 : 지정순(지정순**)
조회 : 2295
등록일 : 2012.08.24 14:37
전기안전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신입사원이 VCR인서트 및 스튜디오에 출연해 전기안전공사가 원하는 인재상, 채용 계획 및 특징, 합격노하우 등을 이야기해 전기안전공사에 대한 구직자들의 궁금증 해소 및 이해도를 높임과 동시에 해당 공기업을 넘어 일반적인 구직활동에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주었습니다.

<클릭! 공공기업이 보인다> <직격토크 CEO에게 묻는다> <취업 완전정복> <취업비결X-FILE>등의 코너를 스피디하게 진행하는 가운데, 전기안전공사에 대한 정보 전달 및 구직자들이 궁금해 하는 것을 VCR 인서트, 스튜디오 및 SNS를 통해 해소해 주는 데에 충실했고, 정보 전달 방식을 여러 가지로 변화시키는 가운데 재미와 흥미를 놓치지 않으려는 노력이 돋보였어요.

서브타이틀의 CG가 경쾌하고 재치가 엿보이는 점도 친근감을 주네요.

<취업비결X-FILE> 코너의 경우 미국TV드라마를 차용해 ‘X-FILE요원 멀더와 스컬리’를 내레이터로 표현하는 발상은 신선했습니다만, 도입부와 달리 본 내용에서는 내레이션의 어투가 돌변하는 것이 어색했으므로, 끝까지 ‘X-FILE요원 멀더와 스컬리’의 정체성을 갖고 이끌어 가는 방향이 통일감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바람직할 것 같네요.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