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7월 31일 방송을 보고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정책 오늘 (2011~2013년 제작)
작성자 : 이지현(lee**)
조회 : 1494
등록일 : 2012.08.01 11:16

 독도의 영유권을 주장하는 일본의 방위백서 및 북한운동가 김영환씨 소식을 주요 뉴스로 배치한 점이 적절했습니다. 뉴스 구성에 있어 올림픽 소식에 치중되지 않아 타 방송과 차별화된 뉴스를 접할 수 있었네요.

<와이드 인터뷰>는 수능시험을 100일 앞둔 시점에서 시의 적절한 아이템 선정이었습니다. 출연자가 수능의 달라진 점과 2013년 대입전형의 특징에 대해 조목조목 잘 설명해 주었는데요. 하지만 변화된 내용이나 중요한 특성을 파악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자료를 준비했다면 더욱 효과적이었을 겁니다.

<정책, 현장을 가다>는 아이템 선정이 적절했고 내용 자체는 흥미로웠습니다. 따라서 오늘 방송만 봤을 때는 장점이 더 많았지만, 지금까지 <정책, 현장을 가다>에서는 4대강 관련 아이템이 많지 않았나요? 보다 다양한 정책의 현장을 이 코너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캠퍼스 리포트>를 통해 지역의 소식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은 이 코너의 장점일 수 있겠습니다. 다만, 가장 다루기 쉬운 축제나 행사의 취재에 그치지 말고 <캠퍼스 리포트>에서만 볼 수 있는 보다 독창적인 시각을 담았으면 좋겠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