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윤석열 정부 출범 2주년 성과·과제 정책이슈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시청자의견

7월 10일 방송을 보고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정책&이슈
작성자 : 이지현(lee**)
조회 : 1400
등록일 : 2012.07.11 08:30

 7월 10일 [정책&이슈]는 주요 뉴스 - <포커스 인>- 소프트한 코너들 - <집중 인터뷰> 의 순으로 짜임새 있는 구성이었는데요. 더불어 유용한 정보를 담은 아이템들과 폭넓은 뉴스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포커스 인>에서 '집중 호우의 대책'에 대새 살펴본 아이템 선정이 시의 적절했구요. 기자의 활동적인 취재화 또박또박한 리포팅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대한민국>은 전보다 완성도가 향상되었는데요. 오프닝과 클로징이 영상적 측면에서 별다른 장점이 없는 똑같은 장소에서 촬영되어 아쉬웠습니다. 또한 오프닝과 클로징에서 늘 똑같은 설정이 반복되는데, 식상한 면이 있습니다.

 <집중 인터뷰>는 내수를 활성화할 국내 여행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었습니다. 휴가철을 맞아 시청자들이 흥미로워할만한 아이템이었어요. 그런데 인터뷰 도중 플레이된 자료화면이 앞서 방송된 뉴스의 화면이 그대로 반복되었으며, 화면과 인터뷰 내용이 잘 맞지 않았습니다.

 오늘 [정책 &이슈]는 주요 코너가 알차게 준비되어 프로그램의 무게 중심을 잡아주었는데요. 따라서 준비된 코너로 시간 조율을 하고 <지구촌 뉴스>나 <캠퍼스 리포트> 중 한 코너는 빼도 좋았겠습니다. 코너와 아이템이 너무 많아 다소 산만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