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윤석열 정부 출범 2주년 성과·과제 정책이슈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시청자의견

영상기록 시간 속으로 - 3월 3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영상기록 시간 속으로
작성자 : 이지현(lee**)
조회 : 972
등록일 : 2012.03.03 22:51

 3월 3일 [영상기록 시간 속으로]에서는 군것질거리를 아이템으로 선정해 달콤한 시간 여행을 떠날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임현식씨의 자연스럽고 맛깔 나는 진행으로 말미암아 프로그램이 더욱 풍성해진 느낌이네요.  스튜디오 부분을 기대하게 만드는 진행솜씨와 아이템의 궁합이 잘 맞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청했습니다.

<그때 그시절>에서는 1930년대에서 1990년대까지 다양한 주전부리를 총망라해 보여주었습니다. 다채로운 내용을 잘 정리한 구성이었구요. 국화빵의 효시, 빨간 떡볶이의 유래 등, 새로운 사실을 알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단, 두 전문가 인터뷰이 중 한 명은 좀더 나이든 세대로 하는 것이 어땠을까요? 어렴풋한 기억보다는 직접 경험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었을 것이며 이야기의 폭도 넓어지지 않았을까요.  

<TV 문화극장>에서 화면을 통해 '전래 음식'을 보는 재미는 있었으나 전체적인 분위기와는 동떨어진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오늘 프로그램을 보면서 예전에 타 방송에서 보았던  드라마 '6남매'의 몇 장면이 떠올랐네요.

<현장 속으로>에서는 아직도 옛날 방식 그대로 과자를 만들어내는 사람들과 그 살아가는 모습이 잔잔한 감동을 주었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