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윤석열 정부 출범 2주년 성과·과제 정책이슈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시청자의견

새롭게 단장한 [영상기록 시간속으로]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영상기록 시간 속으로
작성자 : 이지현(lee**)
조회 : 899
등록일 : 2012.02.12 13:19

 

 새로운 진행자인 임현식씨는 과거를 회상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네요. 어투나 발음, 태도에 있어서도 비교적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때 그시절>에서는 대중교통의 변천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었어요. 화면을 통해 말로만 듣던 시절, 혹은 어렴풋이 기억나는 시절을 새롭게 만나는 재미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TV 문화극장> 은 새로운 형식을 선보였으나 아이템의 임팩트가 약했습니다. <현장 속으로>는 내용이 알차서 보기 좋았구요. 생생한 현장에서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흥미로웠습니다.  전체적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면서도 주제의 통일성이 유지되는 탄탄한 구성이었습니다.

대한 늬우스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영상기록 시간속으로]가 과거에 더욱 집중해야겠지만요. 오늘 방송처럼 현재의 모습도 함께 구성함으로써 현재와 과거를 비교 체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기록 시간속으로]가 과거와 현재를 잇는 즐거운 시간 여행을 제공해주기를 기대합니다.

참, 스튜디오에서 진행자가 말하는 내용을 일일이 자막으로 표시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