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윤석열 정부 출범 2주년 성과·과제 정책이슈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시청자의견

8월23일 한국전기안전공사 편을 보고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공공 일자리를 JOB아라
작성자 : 지정순(지정순**)
조회 : 2297
등록일 : 2012.08.24 14:37
전기안전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신입사원이 VCR인서트 및 스튜디오에 출연해 전기안전공사가 원하는 인재상, 채용 계획 및 특징, 합격노하우 등을 이야기해 전기안전공사에 대한 구직자들의 궁금증 해소 및 이해도를 높임과 동시에 해당 공기업을 넘어 일반적인 구직활동에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주었습니다.

<클릭! 공공기업이 보인다> <직격토크 CEO에게 묻는다> <취업 완전정복> <취업비결X-FILE>등의 코너를 스피디하게 진행하는 가운데, 전기안전공사에 대한 정보 전달 및 구직자들이 궁금해 하는 것을 VCR 인서트, 스튜디오 및 SNS를 통해 해소해 주는 데에 충실했고, 정보 전달 방식을 여러 가지로 변화시키는 가운데 재미와 흥미를 놓치지 않으려는 노력이 돋보였어요.

서브타이틀의 CG가 경쾌하고 재치가 엿보이는 점도 친근감을 주네요.

<취업비결X-FILE> 코너의 경우 미국TV드라마를 차용해 ‘X-FILE요원 멀더와 스컬리’를 내레이터로 표현하는 발상은 신선했습니다만, 도입부와 달리 본 내용에서는 내레이션의 어투가 돌변하는 것이 어색했으므로, 끝까지 ‘X-FILE요원 멀더와 스컬리’의 정체성을 갖고 이끌어 가는 방향이 통일감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바람직할 것 같네요.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