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브리핑>의 “2012 런던 올림픽, 코리아 승승장구!”와 <소통 UP 스마트 UP>의 “대한체육회의 SNS 이벤트 - 메달 수 맞히기” 및 <집중기획>의 “올림픽 취재기자 출연” 등, [2012 런던 올림픽] 관련 아이템들을 집중 배치한 기획이 눈에 띄었음. 단, <집중 기획>의 경우, [런던 올림픽]을 현지 취재한 ‘팽 재용’ 기자가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런던 현지의 취재 컷을 적절히 활용하지 못한 느낌을 주었음.“현지에서의 다양한 낙수거리” “영국교민들의 특별한 거리응원모습” 및 “오색 찬란 행사” 등, 현장감 있는 영상 활용이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