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윤석열 정부 출범 2주년 성과·과제 정책이슈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보도자료

KTV,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 MOU 체결

글자확대 글자축소
조회 : 930
등록일 : 2013.05.23 14:14

KTV,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 MOU 체결

5월 23일(목) 오후 3시

 

□ KTV(원장 김관상)는 5월 23일(목) 오늘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 2013(이하 ‘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와 ‘공동협력을 위한 양해각서(이하 ’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와 공동발전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문화엑스포 2013은 오는 8월 31일부터 23일(8.31~9.22)동안 터키 이스탄불 시가지 일원에서 50여 개국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이번 엑스포는 “길, 만남 그리고 동행”이라는 주제아래 공연, 전시, 영상, 이벤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우리나라의 국가브랜드 상승은 물론 국제사회에서 문화를 통한 사회적, 경제적 활성화를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KTV는 MOU 체결을 통해 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체계적인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KTV의 전국적 방송 네트워크를 활용해 이번 행사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문화엑스포의 대국민 홍보를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관상 한국정책방송원장은 “문화엑스포는 우리나라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면서 양국의 문화적 교류에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평가하면서 “KTV의 홍보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최대의 효과를 얻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TV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MOU 체결식에는 KTV 원장과 주요 간부진을 비롯해 문화엑스포 공동조직위원장 김관용 경상북도 지사, 문화엑스포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끝.

 

 

이 보도 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KTV 기획편성과 김승훈 팀장(☎02-3450-218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