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정부 고위공무원사회의 성문란과 저급한 성인식을 고발합니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현숙(skd**)
등록일 : 2016.08.31 10:50

저는 여성가장입니다. 2011년 사업을 준비하면서 정부부처 12일 연찬회에 참석하여, 발생된 현 정부부처 고위공무원과의 성문란 문제(부처 행사참석 여직원들을 심야의 식당에 불러내 술접대를 받고, 성관계를 함)와 그 고위공무원과 관련된 지휘 관할 업체들과의 유착관계에 대한 배임&횡령 의심 사건을 작년 2015년 해당 부처 장관님의 SNS로 관련 내용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그렇지만, 아무런 조치가 이뤄지지 않아, 3월에 대검찰청 반부패부에 신고하였습니다.

그런데, 대전검찰청에 배정되어 방문하여 사건경위를 조사한후, 사건이 차일 피일 미뤄지더니, 대전검찰청에서 담당수사관으로부터 전화가와 해당 고위공무원에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것이 어떻냐고해, 안된다고 했고, 그 이후 해당 고위공무원이 전화가와 만나자고해 싫다고 거절하였습니다. 몇일동안 전화가 계속와 안받다, 제가 관람계획이 있던 박람회장에서 관람전 만났습니다. 그리고 5년만 더 일하게 도와 달라는둥 어이없는 말들을 했습니다. 헤어진 후 관람중 계속 전화해 밥을 일주일동안 못먹었다며 한번만 밥 먹는데 같이 있어 달라기에 함께간 지인과 함께 잠깐 있어줬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 어이없게 고소사건이 기각되었습니다.

이런 파렴치한 공무원들의 성문란 사례 무마를 고발합니다. 이런 부정사례들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