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NEWS 10

종영

4월 18일 KTV 뉴스 10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KTV NEWS 10
작성자 : 이지현(lee**)
조회 : 2230
등록일 : 2012.04.19 19:59

 북한의 미사일 발사와 안보리의 성명 발표 이후 달라진 우리의 입장을 비롯해 북한, 미국, 중국의 태도를 다각도로 살펴볼 수 있는 뉴스로 구성되었습니다. 뉴스를 통해 사실을 전달하는 데 그칠 것이 아니라  분석적인 시각을 담아 기획 뉴스로 제작했다면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이 되었을 거라는 생각입니다.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장애인 관련 아이템, 런던 올림픽을 100일 앞둔 시점에서 선수촌의 모습, 불법 사금융 신고센터에 대한 취재 등 시의성 있는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으며 타 방송의 뉴스 프로그램에서 메인 뉴스로 보도되었던 문대성, 김형태 국회의원 당선자에 대한 소식이 빠져 있었습니다. 또한 도를 넘은 10대들의 범죄에  대한 뉴스도  접할 수 없었는데요. 정책 뉴스를 주로 다루는 채널 특성이 있지만 시청자들을 고려해 그 날의 이슈는 빼지 않고 구성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캠퍼스 리포트>에서는 취업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에 대해 취재했습니다. 실용적인 정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변화한 대학가의 모습을 보며 한편으로 마음이 씁쓸했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