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배너 닫기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8월 6일 방송을 보고 나서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굿모닝 투데이
작성자 : 이지현(lee**)
조회 : 1175
등록일 : 2012.08.06 20:56

 프로그램 초반에는 밀도 있는 내용과 구성을 보여주었으나 프로그램 후반에 <캠퍼스리포트>가 세 꼭지나 배침됨으로써 다소 맥이 빠지는 구성이었습니다. <포커스인> 코너가 길지 않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굿모닝투데이] 뒷부분의 무게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포커스인>을 통해 아침 프로그램에 생동감을 부여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빼지 않고 일관성 있게 배치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요즘 이슈중에 올림픽 관련 소식을 빼기 어려울 텐데요. 올림픽 관련 소식을 <조간브리핑>코너에서 주로 소화해낸 것은 적절하지 않아 보였습니다. 스포츠소식은 시각적 소식도 중요한 만큼, <조간브리핑>과 잘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포커스인>과 같은 코너를 통해 별도로 올림픽 소식을 정리해주면 어땠을까요?

 오늘 아이템 중에는 폭염 속 차량 유지시 유의할 점과 에티오피아 참전용사들에게 영예금을 지급한다는 내용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왕실근위대였던 참전용사들이 귀국후에는 공산정권에서 핍박았다는 역사의 뒷이야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