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배너 닫기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KTV 국민방송

`전통주 그 맛과 향기속으로...` 등

욕조도 과학이라는 정신으로 욕조개발에 힘쓰고 있는 벤처기업 새턴바스.밤낮을 가리지 않는 자체기술개발로월풀욕조를 개발해냈다.
국내최초로 자동화시스템을 갖추고 아크릴욕조를 개발해낸 새턴바스는 현재 칼라욕조 등을 개발 중국등의 저가 수입품과의 차별화전략을 내세우며 앞으로 홈네크워크시스템을 목표로 뛰고 있다.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기술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새턴바스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중소기업을 알아본다.

<체험 일자리 현장 - 전통주 그 맛과 향기 속으로...>
한동안 잊혀졌던 전통주가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세계인들도 이젠 우리의 전통주맛을 잊지못한다는데...
충북계산에 자리잡은 깊은샘전통주를 만드는 일일체험을 통해...
추석을 맞아 더욱 활기를 띠고 있는 전통주현장을 찾아가본다.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 전 세계인의 입맛을 요리한다, 쿠쿠>
매출 2천억 수출 6천만달러라는 성공신화를 이루어낸 중소기업 쿠쿠홈시스.
일본의 코끼리밥솥을 물리치고 당당히 세계인의 밥솥이 된 것은 고기능품질과 함께 쿠쿠라는 브랜드를 세계에 알린 덕분이다.
동남아를 비롯 미주 러시아 유럽 일본 등지에 활발하게 수출신화를 이루어내며 이젠 해외브랜드로 거듭나기위해 노력하고 있는 쿠쿠홈시스의 브랜드마케팅전략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