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윤석열 정부 출범 2주년 성과·과제 정책이슈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만들고 신제품을 알리기 위한 수단으로 쓰이는 광고와 홍보.

TV·라디오에만 국한되어있던 과거와 달리 

현재에는 SNS, 동영상 사이트 등을 통하여 더욱 효과적이며 영향력 있게 활용되고 있다.

 

광고·홍보직은 다른 직무보다 전문성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직무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는 박서윤 대표.

그녀는 까다로운 대중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보다 다양한 역량을 키워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인사담당자에게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서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해야 하며

기업·직무·자신을 연계하여 나온 키워드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강조하는데…

 

박서윤 대표의 강연을 통해 광고·홍보직에는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 알아보고

이에 필요한 나만의 자기소개서 작성과 취업 전략을 세워보자.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년 희망특강 열려라! 청년 일자리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