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문 대통령 대체 언제 쉼ㅠ 경제투어 7탄 대구 마지막 일정, 세계 물의 날 행사 in 엑스포 축사 풀버전!

문워크

문 대통령 대체 언제 쉼ㅠ 경제투어 7탄 대구 마지막 일정, 세계 물의 날 행사 in 엑스포 축사 풀버전!

등록일 : 2019.03.25

전국경제투어 7탄 대구!!
대구에 온 문 대통령은...
로봇산업 육성 전략보고회 참석하고 칠성종합시장 방문하고 마지막으로는, 세계 물의 날 행사까지 참석!! (헥헥;)
세계 물의 날 행사의 문 대통령 축사, 문워크가 켜드립니다!
#문워크_오늘밤도_야근각 #ktv_불을_밝힌다ㅠ #해피함^^

전국경제투어 7번째로 대구를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이 세 번째 일정으로 3월 22일 오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19년 세계 물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습니다.
세계 물의 날은 먹는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물 문제 해결에 전 세계적인 참여와 협력을 늘리기 위해 유엔(UN)에서 1992년부터 매년 3월 22일을 지정해 선포한 날인데요.
이 자리에서 문 대통령은 "물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대책, 환경과 생태를 고려한 지속가능한 물 관리 체계의 변화가 필요하다"며 "향후 세계 물 산업 시장을 선도하고자 하는 우리의 꿈이 이곳 대구의 국가 물 산업 클러스터에서 실현될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2019년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정부가 마련한 통합물관리 정책부터 문 대통령의 축사, 물 세리머니 퍼포먼스까지 문워크에서 켜드립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