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보도자료

KTV 특집『일자리가 희망입니다』“대구 혁신도시에서의 열린 채용”

글자확대 글자축소
조회 : 1660
등록일 : 2012.09.06 12:37

KTV 특집 『일자리가 희망입니다』

“대구 혁신도시에서의 열린 채용”

9월 8일(토) 오전 9시 방송(재방 9월 11일, 화 오전 11시)

 

KTV(원장 김관상)는 국토해양부와 대구광역시가 공동으로 주최한 『대구 혁신도시 이전기관 합동 취업설명회』를 9월 8일(토) 오전 9시에 방송한다.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구혁신도시로 이전하는 11개 공공기관 중 정부기관과 소규모기관을 제외한 8개 기관이 참여했다.


지난 9월5일 경북대학교 글로벌플라자에서는 대구혁신도시로 이전하는 한국가스공사 등 8개 공공이전기관에 대한 이전기관 합동채용설명회가 열렸다. 이번 설명회는 강원도, 울산, 광주, 전남에 이어 네 번째로 개최된 행사로, 이전하는 공공기관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기관을 소개하고 기관이 원하는 인재상과 채용계획, 방법과 절차, 취업 중점 준비사항 등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했다.


□ 대구, 경북지역 대학생 6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던 이번 설명회는 대구지역 대학 출신 선배들이 직접 생생한 취업경험담을 소개했다. 또한 Q&A 시간을 통해 취업상담을 가지면서 해당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지역 젊은이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이 되었다.


지식창조형 브레인시티로 거듭나게 될 대구혁신도시 이전기관 채용의 모든 것을 소개하는 KTV 특집 『일자리가 희망입니다. -대구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합동 채용설명회』는 이번 주 토요일 오전 9시(재방 : 9월 11일 화 오전 11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끝.

 

 

이 보도 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KTV 방송제작과 김영재 CP(☎02-3450-2245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