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윤석열 정부 출범 2주년 성과·과제 정책이슈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시청자의견

일자리 나누기 방송 청취 한뒤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최명섭(hot**)
등록일 : 2009.03.07 00:25
안녕 하세요? 언제나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삶의 등불이 되어 고맙슴니다. 이번에 일자를 나누기를 청취한 뒤 제 소견을 올려봅니다.
정부의 공공기관 및 기업체 일자리 나누기 정책에 좋은 정책이라 공감이 갑니다. 허지만 모든것이 진정 공사 사장님이하 기업체 ceo님께서 좋은 뜻으로 양심을 가지고 참여하였으면 합니다. 소위 요즘 떠도는 임금삭감이 아닌지 의심도 갑니다. 정녕 고소득자인 고위직 임금은 그대로 두고 초임만 삭감한다면 빈익빈 부익부만 더 부추킬 우려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현재 국민들의 빈부격차가 너무나 많은데 정녕 서민들의 생활이 좀더 윤택해 질수있는 정책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희는 imf 구제금융 받을시 그당시는 국민들은 그런대로 살만했는데 금융기관이나 기업들의 부도 모면을 온국민들의 금모우기 등 십시일반 모아서 금융기관의 부도를 막았고 기업들도 워크 아웃결정으로 국민들의 세금으로 충당하였읍니다. 허지만 지금은 일부 공공기관 공사직 대기업을 제외한 대부분의 영세 자영업자들의 생활이 너무 어렵습니다. 이기회에
imf 당시 도움을 받은 금융기관 공사 대기업들 이제는 모든 경비를 너무낭비하지 말고 제품의 가격만 인상하지 말고 사회의 어려운 이웃울 위해
해 기부금을 좀 내실 의향은 없으신지요? 같이 동참하는 사회를 위해셔
두서없는 글 죄송합니다. 그리고 구의원이 하는일이 궁금합니다.앞으로도 좋은 방송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