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폴포츠 소년원에서 희망콘서트 가졌다

영국의 스타 발굴 프로그램에 출연해 성악가의 꿈을 이룬 폴포츠 기억하시죠.

신체적 열등감과 역경을 이겨내고 세계적인 스타가 된 폴포츠가 한국을 찾아 의미있는 콘서트를 가졌는데요.

그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경기도 의왕시.

고봉중고등학교 체육관에 학생들 4백여명이 자리했습니다.

벌금 이하의 가벼운 처분을 받았지만, 잠시 보호의 손길을 받아야 하는 소년원 아이들입니다.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콘서트가 시작됩니다.

신비로운 마술 속에 깊게 빠져들 무렵 아이들 앞에 오늘 콘서트의 주인공인 폴포츠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폴포츠가 준비해온 곡을 한 곡 한 곡 선보일 때마다 그가 역경을 이겨낸 과정에 대한 학생들의 질문이 쇄도했습니다.

어렸을 때 어려움, 에피소드가 있다면? 자신을 힘들게 했던 친구들에게 연락은 왔는지?

러브스토리와 대부 등 주제가를 포함해 모두 다섯 곡을 선보인 폴포츠는 학생들에게 결코 꿈을 포기하지 말 것을 당부했습니다.

35분간의 짧은 콘서트였지만, 학생들에게 전달된 메시지는 결코 작지 않습니다.

법무부는 이날 공연에 이어, 보호대상이 된 학생들이 창의력과 감수성을 길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제공해 나갈 계획입니다.

KTV 이충현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